‘어우동’ 19금 예고편 공개..파격적 정사씬 펼쳐

입력 2014-12-21 11: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어우동’ 19금 예고편 공개..파격적 정사씬 펼쳐

영화 ‘어우동: 주인 없는 꽃’(감독 이수성)의 19금 예고편이 공개됐다.

양반가에서 태어나 곱고 아름다운 자태와 지성까지 겸비한 한 여인이 남편에게 배신당한 후 복수를 위해 왕조차 탐하고자 했던 최고의 꽃으로 다시 태어난 여인 ‘어우동’의 조선을 뒤흔든 역사적 스캔들을 그린 영화 ‘어우동: 주인 없는 꽃’의 19금 예고편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메인 예고편, 30초 예고편에 이어 더욱 파격적인 장면들을 담은 영상으로 벌써부터 관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이번에 공개된 19금 예고편은 우선 기녀들 매혹적인 춤부터 지난 번 공개된 예고편들과는 차원이 다르다고. 화려한 춤사위와 함께 묘한 눈빛과 몸짓으로 유혹의 자태를 한껏 드러내고 있는 극중 기녀들의 모습은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여주고 있다. 이어 영화의 예술성을 높여줄 파격적인 정사씬도 또 하나의 볼거리이다. 송은채의 열연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몰고 있던 인물 ‘어우동’이 기녀로 재 탄생하게 되는 결정적 계기가 되는 남편 ‘이동’과의 첫날밤, 그리고 조선의 왕의 마음까지 훔치며 과연 경국지색이라 불렸던 그녀의 진가를 발견할 수 있게 만든다. 이어 자극적인 극중 대사들까지 더해지며 영화 ‘어우동: 주인 없는 꽃’에 대한 관객들의 궁금증은 증폭되고 있다.

영화 ‘어우동: 주인 없는 꽃’은 조선의 역사적 실제 스캔들을 다뤘다는 점에서 이미 기획단계에서부터 영화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던 상황. 이번 19금 예고편 공개를 통해 그 화려한 내막을 선보인 것으로 극장가를 찾을 관객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영화 ‘어우동: 주인 없는 꽃’은 2015년 1월 15일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