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첫 단독 콘서트 ‘TAEYEON, Butterfly Kiss’ 개최

입력 2016-05-24 10:48:00
프린트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음원 퀸 소녀시대 태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태연은 단독콘서트 ‘TAEYEON, Butterfly Kiss’(태연, 버터플라이 키스)를 오는 7월 9~10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8월 6~7일에는 부산 KBS홀에서 개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TAEYEON, Butterfly Kiss’는 현실과 꿈의 경계 면에 맞닿은 자유로운 한 마리 나비의 키스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 만큼, 태연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동시에 마치 꿈과 같은 현실, 현실과 같은 꿈을 꾸는 듯한 환상적인 무대세트와 연출을 선보일 전망이어서 공연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더불어 태연은 작년 10월 첫 솔로앨범 ‘I’(아이) 발매를 통해 국내외 각종 음원, 음반 차트 및 음악 방송에서 1위를 차지, 지난 2월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발표한 ‘Rain’(레인) 역시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 명실상부 SM 음원퀸으로 눈부신 활약을 펼친 만큼, 이번 첫 단독 콘서트에 폭발적인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이번 공연의 티켓 예매는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http://ticket.yes24.com)에서 서울 공연은 5월 31일, 부산 공연은 6월 1일 각각 오후 8시부터 진행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치열한 예매 경쟁이 예고되고 있다.

한편, 태연은 소녀시대 네 번째 단독 콘서트 ‘GIRLS’ GENERATION 4th TOUR – Phantasia –‘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