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현숙 “남편 최양락 무시에 자존감 무너져”

입력 2017-01-23 14: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팽현숙 “남편 최양락 무시에 자존감 무너져”

코미디언 겸 사업가 팽현숙이 남편 최양락의 행동 하나에 자존심과 자존감이 동시에 무너졌던 일화를 공개한다.

23일 방송되는 MBN ‘황금알-자존감이 살아야 내가 산다' 편에서는 자존심과 자존감의 차이를 살펴보고, 내 자존감은 어느 정도인지 테스트하는 비법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팽현숙은 부부 사이 자존감을 무너뜨리는 말이나 행동에 대해 이야기 나누던 중 "부부 사이에 자존감을 무너뜨리는 것은 말보다는 ‘무시’다. 남편 최양락의 무시가 내 자존감을 무너뜨린다"고 토로했다.

이어 "최양락이 하는 행동 중 나를 가장 좌절하게 하는 것은 어떤 한 마디 말이 아니라 내 말에 대꾸조차 하지 않고 없는 사람 취급하는 것이다. 아무래도 남편과 내가 선후배 관계로 만났기 때문에 결혼 후에도 나를 후배 대하듯 엄격하게 하는 것 같다"고 털어놔 주위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또 팽현숙은 “남편이 내게 ‘코미디언인데 연기를 못한다’고 하거나 ‘교양이 없다’면서 엄격하게 가르치기도 한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또한 팽현숙은 실제 녹화 도중 남편 최양락에게 깜짝 전화연결을 해 두 사람의 리얼한 통화 내용을 공개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제공 | MBN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