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줍쇼’ 김성주, 이경규 맥주캔 사건 언급

입력 2017-11-01 23: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끼줍쇼’ 김성주, 이경규 맥주캔 사건 언급

‘맥주캔 사건’ 김성주와 이경규가 만났다.

1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는 흑석동을 찾아간 김성주와 안정환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김성주와 이경규의 어색한 모습에 강호동은 “보통은 콘셉트인데 두 사람은 실제로 안 좋았다”고 폭로했다. 맥주캔 사건이 언급되자 이경규는 “방송 30여년 동안 한 번 던졌다”며 “내가 얘기하고 있는데 자고 있잖아”라고 멋쩍어했다. 김성주는 “새벽 3시가 넘은 때였다. 더 중요한 건 맥주가 들어 있었다. 아직도 경규형이 무섭다”고 털어놨다. 안정환은 “그 사건 이후로 성주 형이 병맥주만 마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성주와 이경규의 맥주캔 사건은 2008년 베이징올림픽 출장에서 발생(?)했다. 지난 5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이경규는 “PD와 프로그램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있는데 김성주가 꾸벅꾸벅 졸더라. 그래서 내가 맥주병 집어 던져버렸다”고 밝힌 바 있다. 김성주는 맥주캔으로 정정했고 이경규는 “프로그램의 존폐를 다투는데 감히…”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당시 김성주는 “한참 듣고 보니 결론이 ‘내 중심으로 안 돌아간다’였다”면서 “새벽 3시가 넘어서 너무 졸렸다. 나도 모르게 잠든 것이었다. 그런데 갑자기 ‘야 이 XX야!’ ‘이놈의 XX’라면서 맥주가 날아오더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