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음란죄 피소’ 윤지오 “매장하려고 별 수작을…무섭긴 한가 봐”

입력 2019-07-27 14: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윤지오가 한 시민으로부터 성폭력범죄처벌법위반(통신매체이용음란죄) 혐의로 처벌해달라는 내용의 고발장을 받은 가운데 이에 대한 심경을 전했다.

윤지오는 27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무섭지도 않고 이제는 우습고 귀엽네요. 왜 그러고 사십니까? 이 글도 다 보고받고 계시죠?”라고 말했다.

이어 윤지오는 “젊은 여자애 우습게 보시다가 이제는 매장하려고 별수작을 다. 아주 노력이 빤히 보여서 지켜보고 있습니다. 지켜보는 게 저뿐이겠습니까? 조작하고 종용하고 제가 무섭긴 하신가 봐요”라며 특정 인물을 겨냥한 듯한 말을 이어갔다.

그는 “제가 드리는 경고입니다. 제가 진짜 이야기 시작하면 어쩌시려고요”라는 말로 심경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25일 시민 A 씨는 윤지오를 성폭력범죄처벌법위반(통신매체이용음란죄) 혐의로 처벌해달라는 내용의 고발장을 제출했다.

A 씨는 “윤지오가 2016년 2월부터 2018년 6월 사이 별풍선 수익을 얻기 위해 승무원 복장을 하고 선정적인 방송을 했다. 불특정 다수의 성적 욕망을 유발하거나 만족시킬 목적으로 성적 수치심과 혐오감을 일으키는 영상을 전송했다”며 성폭력범죄처벌법위반 혐의로 고발했다.

고발 배경은 윤지오가 지난 2017년 7월 15일 등 두 차례에 걸쳐 아프리카TV 인터넷 방송을 통해 가슴골과 속옷 하의가 노골적으로 드러나 보이는 영상을 찍은 것과 2018년 7월 17일 원피스를 입고 가슴골과 속옷이 보이는 영상을 촬영한 것을 이유로 들었다.



이하 윤지오 심경글 전문

무섭지도 않고 이제는 우습고 귀엽네요.

왜 그러고 사십니까? 이 글도 다 보고받고 계시죠?

젊은 여자애 우습게 보시다가 이제는 매장하려고 별수작을 다^^

아주 노력이 빤히 보여서 지켜보고 있습니다.

지켜보는 게 저뿐이겠습니까?

조작하고 종용하고 제가 무섭긴 하신가봐요? 그만좀 하세요 이제

제가 드리는 경고입니다.

제가 진짜 이야기 시작하면 어쩌시려고요?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