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쇼핑몰 아비에무아서 파는 머리끈 하나에 5만 9천원?

입력 2020-06-29 10: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다비치 멤버 강민경이 쇼핑몰 ‘아비에무아’를 런칭한 가운데 상품 가격이 지나치게 비싸다는 이야기가 오가고 있다.

강민경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쇼핑몰 ‘아비에무라’의 런칭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강민경은 자신이 파는 헤어밴드로 자신의 머리를 묶고 있다.

그런데 쇼핑몰을 다녀간 누리꾼들은 강민경이 파는 상품 중 몇개는 지나치게 비싸다는 평이 있다. 특히 헤어밴드는 5만 9000원에 판매해 누리꾼들의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다.

너무 비싸다는 의견과 더불어 일부 누리꾼은 “비싸면 사지 않으면 된다. 논란을 키우지 말아라”고 하는 반면, 어떤 누리꾼들은 “실크 100%로 만든 것이라 가격이 올라갈 수밖에 없다”며 반박하고 있다.

한편, 강민경의 쇼핑몰 ‘아비에무아’는 신흥디자이너들의 제품을 판매하는 사이트로 의류 및 홈·리빙 및 도자기 등을 판매하고 있다.

강민경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론칭 준비 과정을 전하기도 했다. 강민경은 “모든 것이 새로워서 아주 서툴고 힘들지만 매일 귀한 경험을 마주하며 성장하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아비에무아 프로젝트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