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애니원,레게풍으로3연속히트도전

입력 2009-07-01 10:24:2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투애니원.

여성그룹 투애니원이 1일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아이 돈트 케어’를 공개한다.

‘아이 돈트 케어’는 부드러운 레게 멜로디가 가미된 미디엄 템포의 R&B팝 곡으로, ‘롤리팝’ 과 ‘파이어’를 프로듀싱한 원타임 출신 테디와 레게 듀오 스토니스컹크의 쿠시가 공동 작사, 작곡했다.

자신을 힘들게 하는 남자친구에게 이별을 고하며 당당하게 거듭나는 여성의 마음을 그린 가사는 독립적이고 당당한 투애니원 멤버들의 이미지와 어우러져 다시 한 번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투애니원은 빅뱅과 함께 한 ‘롤리팝’이 방송 출연 한 번 없이 대부분의 온라인 음악차트 1위를 석권한 가운데 연이어 발표한 데뷔 싱글 ‘파이어’가 또다시 국내 음원 차트 1위 자리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어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어워드 3관왕, 지상파 가요프로그램 2주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무서운 신인’ 탄생을 예고했다.

특히 레게가 가미된 힙합곡 ‘파이어’의 성공으로 한국에서도 레게가 통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줬다.

투애니원은 1일 ‘아이 돈트 케어’ 음원 공개에 이어 8일에는 7곡이 수록된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2일부터 투애니원의 다양한 모습들이 담긴 다큐 형식의 영상이 약 두 달 동안 케이블 채널 Mnet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