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미인’ 손담비 “S라인 몸매의 비결은 운동 중독”

입력 2010-01-22 21:33:2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2일 오후 서울 코엑스 컨퍼러스홀에서 가수 손담비가 팬미팅을 가졌다.손담비가 미니 콘서트를 선사하고 있다.코엑스ㅣ박화용 기자 inphoto@donga.com

 22일 오후 서울 코엑스 컨퍼러스홀에서 가수 손담비가 팬미팅을 가졌다.손담비가 미니 콘서트를 선사하고 있다.
코엑스ㅣ박화용 기자 inphoto@donga.com

섹시가수 손담비가 완벽한 몸매의 유지 비결을 밝혔다.

22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홀에서 열린 ‘삼성 애니콜 아몰레드와 함께하는 자체발광 손담비 팬미팅’현장.

이날 행사에서 손담비는 좋은 피부와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에 대해“운동 중독처럼 느껴질 만큼 운동을 좋아해서 쉴 때도 운동을 한다. 그래서인지 좋은 몸매를 유지하는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요즘은 겨울이라서 실내에서 운동을 많이한다”며 “쉬는 동안 잠도 많이 자고 밥도 많이 먹어서 그런지 피부가 자연히 좋아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손담비는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한 질문에 “현재 열심히 앨범을 준비 중이며 4월께 앨범이 나올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손담비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선발된 450여명의 팬들과 함께 ‘포토제닉 콘테스트’,‘자체발광 손담비에게 물어보다’등의 이벤트 행사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박영욱 동아닷컴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 동영상 = 손담비 “S라인 비결은 운동 중독”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