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버블팝 안무연습영상…섹시하고 에너지 넘쳐

입력 2011-07-12 09:33:2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현아가 타이틀곡 ‘버블팝(Bubble Pop!)’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주 컴백무대를 성공적으로 치르며 ‘힙댄스’로 또 한번의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는 현아는 12일 오전, 안무연습 영상을 전격 공개해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안무영상은 현아의 ‘버블팝’ 퍼포먼스 전체가 완성된 이후 처음으로 맞춰 본 풀버전 안무의 연습 당시에 찍은 것이다. 이는 발랄하고 신나는 댄스곡에 걸맞는 화려한 안무동작들이 각각의 포인트들로 꽉 짜여진 전체 안무 구성에서 현아만의 느낌으로 재구성되기까지의 가닥을 잡기 위한 최초의 완성 버전이다.

이번 ‘버블팝’안무 영상에는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며 혼신을 다해 본인의 느낌을 담아낸 현아의 열정적인 연습이 처음으로 완성된 기쁨의 순간이 담겨있다. 다소 지친 듯 하지만 끝내 더 열심히 퍼포먼스를 이어가는 모습이 프로다운 열정을 드러낸다.

또한, 현아의 현란한 골반 움직임이 돋보이는 ‘힙댄스’를 주축으로 하는 발랄하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의 에너지는 연습영상에서도 고스란히 엿보인다.

한편, 현아의 ‘버블팝’의 퍼포먼스에 대한 높은 기대감은 컴백전부터 시작해 동영상 공개후 폭발적인 조회수로 이어지며 전세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사진제공ㅣ큐브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