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자전’ 예고편 공개, 춘향 도발적인 섹시미 ‘아찔’

입력 2011-10-18 10:15:5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채널CGV가 오리지널 TV무비 ‘TV방자전’의 예고 영상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방자와 춘향, 몽룡의 묘하고 긴장감 넘치는 삼각관계를 고스란히 담아내며 긴장감을 더했다.

포스터 속에서는 몽룡(여현수)을 안고 있는 춘향(이은우)이, 몽룡의 어깨너머로 방자(이선호)와 입을 맞추고 있는 모습이 담기며 얽히고 설킨 삼각관계 를 드러냈다.

예고 영상 또한 화제다. 20초의 짧은 예고 영상만으로도 방자, 춘향, 몽룡의 비틀린 삼각관계와 긴박한 스토리 전개로 숨막히는 긴장감을 전한다. 특히 방자와 춘향의 도발적인 사랑과 이를 엿보는 몽룡의 날카로운 눈빛까지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됐다.

‘TV방자전’은 현대적이고 욕망에 충실한 캐릭터들로 재창조, 한층 강화된 로맨스 속에서 주인공들의 갈등과 감정을 더욱 세심하게 그려낼 계획이다.

연출은 영화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 ‘신데렐라’의 봉만대 감독이, 각본은 영화 ‘주먹이 운다’의 전철홍 작가가 맡았다.

로맨틱한 사랑을 꿈꾸는 방자역은 이선호가, 까칠한 양반 도령 몽룡역은 여현수가 맡았으며, 이들 사이에서 갈등하는 춘향은 이은우가 맡았다. ‘TV방자전’은 오는 11월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수민 기자 sumin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