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B는 오는 20일 목요일 오후 4시 올림픽홀 뮤즈라이브에서 데뷔 앨범 ‘Most Incredible Busters’ 앨범 발매를 기념하며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M.I.B는 정식적인 데뷔 전에 순차적으로 멤버들의 솔로곡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해온 바 있다.
5Zic, Cream, SIMS, KangNam 4명의 멤버로 결성된 M.I.B는 드렁큰타이거, t윤미래, 리쌍 등이 소속되어 있는 힙합 레이블 정글엔터테인먼트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힙합 그룹. 20대 초반의 어린 나이에도 작사, 작곡은 물론 첫 앨범까지 본인들이 직접 프로듀싱 해 화제를 모은 실력파 그룹이다.
이번 쇼케이스에서 M.I.B는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G.D.M을 최초로 공개하며 그 동안 스핀오프 프로모션을 통해 공개해왔던 멤버들의 솔로곡 ‘5Zic - Beautiful Day’, ’Cream - Do U Like Me’, ‘SIMS - Hands Up’, ‘KangNam - Say My Name’으로 각자 개인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한편, M.I.B는 오는 20일 첫 쇼케이스 개최 후 25일에는 데뷔 앨범을 발매한다.
사진제공=정글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김윤지 기자 jayla301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