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승호의 남신 미모가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유승호의 사진은 남성 캐릭터 캐주얼 '커스텀멜로우'의 패션필름 프로젝트인 'ACTOR 유승호 with 커스텀멜로우' 영상 속의 모습으로 눈부시게 성장한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A DAY IN THE LIFE(인생의 어느 하루)'라는 컨셉으로 제작된 이번 패션필름은 그간 국내 패션업계에서는 시도되지 않은 패션과 영상이 만난 프로젝트로 유승호는 소년의 모습을 벗고 감성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로 성숙하고 세련된 훈남포스를 보이고 있다.
이번 커스텀멜로우의 패션필름은 기존의 영상들과 차별을 두기 위해 독특한 스토리라인과 아날로그적이면서도 감도가 느껴지는 질감표현을 위해 영화에서만 주로 사용되는 레드 카메라로 촬영하여, 마치 한편의 패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커스텀멜로우의 관계자는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한 패션 필름을 만들기 위해 연기와 함께 의상을 잘 소화할 수 있는 배우인 유승호를 선정했다"며 "단순히 옷을 보여주거나 임팩트 있는 자극적인 영상이 아닌, 커스텀멜로우가 지닌 클래식한 감성을 유승호의 연기와 모습을 통해 표현하고자 했다"고 이번 프로젝트에 대해 밝혔다.
한편, 유승호가 출연한 'ACTOR 유승호 with 커스텀멜로우' 영상은 24일부터 커스텀멜로우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