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설을 맞아 전하는 사람의 마음을 풍성히 담아낼 수 있는 음료 및 원두커피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음료 선물세트는 부담 없는 중저가 제품에 고급스러운 포장재를 사용해 준비했다.
13년 연속 주스부문 1위라는 경이적 기록으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골든브랜드 인증을 받은 주스의 대명사 델몬트 주스 제품은 주는 이의 정성과 받는 이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병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오렌지와 포도, 효돈감귤 3본입 세트 등 3종으로 구성됐다. 1.5L 페트 혼합4본 선물 세트는 2종이 있으며 델몬트 프리미엄 1L병주스와 소병 제품을 적절히 혼합한 종합선물세트 등이 있다. 델몬트 후르츠캔 선물세트와 델몬트 병 제품과 후르츠캔을 적절히 구성한 ‘델몬트 통조림캔 선물세트’ 등도 준비돼 있다.
한국인삼공사와 업무협정을 맺고 독점 판매하는 기능성 제품인 ‘정관장 활삼헛개골드 선물세트’와 정관장 활삼과 정관장 활삼헛개골드가 적절히 혼합된 ‘정관장 활삼혼합 선물세트’ 등 10여종의 음료 선물세트가 소비자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원두커피 선물세트도 다양한 구성 및 가격으로 커피 애호가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고급 원두만이 내장된 ‘Whole Bean선물세트’, 고급 원두와 드리퍼, 머그컵이 내장되어 추가 구매없이 손쉽게 최고급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는 ‘Whole Bean+칸타타드리퍼+머그컵 선물세트’가 준비돼 있다. 뜨거운 물만 있으면 정통 원두커피의 참 맛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드립커피 세트 3종, 싱글백 선물세트 1종이 구성돼있다.
주는 이의 정성과 받는 이의 품격에 맞춘 스카치블루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스포츠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