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루나, 솔로 데뷔…31일 ‘Free Somebody’ 발표 [공식입장]

입력 2016-05-26 10:11:00
프린트

f(x) 루나, 솔로 데뷔…31일 ‘Free Somebody’ 발표

f(x) 루나가 솔로 가수로 변신, 새로운 디바의 탄생을 예고했다.

루나는 오는 31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Free Somebody’(프리 썸바디)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서, 가요계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 전망이다.

이번 앨범은 루나가 데뷔 7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으로, f(x) 멤버로는 엠버에 이어 두 번째 솔로주자인 루나의 색다른 음악과 무대를 만날 수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루나는 f(x) 활동 외에도 각종 OST 참여, MBC ‘복면가왕’ 우승 등을 통해 파워풀한 보컬과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았으며, 뮤지컬 ‘인더하이츠’, 영화 ‘번개맨’, 웹드라마 ‘점핑걸’ 출연 등 연기 활동과 온스타일 ‘겟잇뷰티’ MC, 각종 예능 프로그램 출연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솔로 가수로 변신한 루나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Free Somebody’를 포함해 루나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총 6곡이 수록되어, 유일무이 걸그룹 f(x)의 음악 색깔과는 또 다른 루나만의 감성으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25일 루나 공식 홈페이지(luna.smtown.com) 및 Vyrl(바이럴) SMTOWN 계정 등에는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루나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루나의 첫 미니앨범 ‘Free Somebody’는 31일 발매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