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투의 화신’ 서지혜, 꽃길 걸어온 아나운서로 변신 ‘당당’

입력 2016-08-16 08: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새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서지혜가 이지적이고 당당함이 매력적인 아나운서로 변신했다.

상식을 뒤엎는 로맨틱 코미디를 예고한 ‘질투의 화신’에서 서지혜는 청와대 홍보수석의 딸이자 7시 뉴스 앵커 자리를 꿰차고 있는 아나운서 홍혜원 역을 맡았다. 지적이고 세련된 이미지와 거침없는 커리어우먼의 자태가 인상적인 캐릭터다. 그러나 29년 동안 굴곡 없는 인생을 살아오면서 본인을 가장 먼저 생각하고 사람은 평등할 수 없다고 믿고 있어 사람들의 평판이 확실하게 갈리는 인물이기도 하다.

또 홍혜원(서지혜 분)은 아나운서의 프라이드가 높은 방자영(박지영 분) 아나운서국장의 총애를 받아 험난한 직장 가시밭길도 알아서 피해갈 정도로 실력까지 갖춘 탐나는 인재다. 이렇듯 평탄한 그녀의 삶은 방콕 특파원이었던 이화신(조정석 분)이 귀국하는 순간 다이내믹해지고 흥미진진해진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양다리 삼각 로맨스에 중심에 있는 표나리(공효진 분), 이화신, 고정원(고경표 분)과 그녀가 어떤 관계로 엮이게 되는 지를 보는 것도 관전포인트다.

서지혜(홍혜원 역)는 아나운서의 기품과 자세를 유지하기 위해 외적인 면부터 발음, 눈빛, 자세 하나까지 디테일하게 준비하고 있다. 홍혜원이 가지고 있는 매력들을 다양하게 표출하며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를 구축하고 있다.

‘질투의 화신’은 질투라곤 몰랐던 마초기자와 재벌남이 생계형 기상캐스터를 만나 애정을 구걸하는 양다리 로맨스물이다. 오는 8월 24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 SM C&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