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애니 ‘눈의 여왕3’ OST 확정

입력 2016-12-01 14: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과 대세 걸그룹으로 떠오르는 우주소녀가 특급 콜라보를 확정지었다.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은 소원의 돌을 찾은 ‘겔다’와 ‘로렌’이 ‘눈의 여왕’과 ‘불의 마왕’을 깨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스펙터클한 대결을 담은 스노우 매직 버스터. 지난 2월 데뷔해 성공적인 신고식을 마친 우주소녀는 사랑스럽고 신비한 매력을 발산하며 현재 음악을 비롯하여 각종 예능 및 화보를 통해 다방면으로 종횡무진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신인답지 않은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하며 팬들에게 탈출구 없는 무한 매력을 과시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대세 걸그룹 아이콘으로 등극한 우주소녀는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과의 특별한 만남을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성 그리고 매력적인 음색으로 탄생 시킨 새로운 OST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경쾌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빛나는 이번 메인 테마곡은 최근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에 이어 유승우와의 듀엣곡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로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우주소녀의 메인 보컬 ‘연정’이 부르게 될 것으로 이목이 집중된다. 그녀만의 청량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이번 콜라보 음원은 ‘겨울왕국’의 ‘Let It Go’와 전 편에서 씨스타의 소유가 부른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거울’의 ‘Diamond’를 잇는 또 하나의 애니메이션 명곡으로 자리매김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우주소녀 특유의 상큼 발랄한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 스페셜 V앱 라이브 등 깜짝 이벤트까지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우주소녀의 OST 콜라보 확정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은 2017년 1월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