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광호 ‘무대에서 보낸 편지’ 오늘 오후 6시 발매 “나의 인생 뮤지컬”

입력 2017-09-19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홍광호 ‘무대에서 보낸 편지’ 오늘 오후 6시 발매 “나의 인생 뮤지컬”

국내 창작 뮤지컬 넘버 중 숨은 명곡들로 구성된 홍광호 Special Album ‘무대에서 보낸 편지’가 드디어 오늘(19일) 오후 6시에 발매 된다.

지난 15일 이번 앨범의 9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큰 화제를 뿌린 이번 홍광호의 스페셜 앨범은 창작 뮤지컬 넘버들을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 홍광호의 목소리를 통해 들을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앨범으로,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김동률, 윤상, 유희열, 윤종신, 박정현과 작업해 온 우리나라 최고의 현 편곡자 박인영 음악감독이 총괄 지휘하며 전곡의 현 녹음과 마스터링을 미국 LA 현지 진행 하는 등 심혈을 기울인 사실로 큰 기대를 모은바 있으며, 배우 홍광호도 이번 앨범의 수록곡 선곡부터 앨범 제작 전 과정에 직접 참여 하며 본 앨범에 큰 애정을 보여주며 팬들에게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홍광호는 이번 앨범 발매를 기념하며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멜론 라디오 스타DJ에 참여, 멜론 아지톡에서 “나의 인생 뮤지컬”, “뮤지컬 속 인생 대사” 등의 사연을 받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뮤지컬 및 이번 앨범에 대한 내용으로 관객과의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멜론 스타DJ 홍광호 편은 21일(목), 26일(화) 2회에 걸쳐 멜론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로엔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