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억짜리 선물 걸렸다”… ‘집사부일체’ 美친 레몬 먹기

입력 2018-04-13 10: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10억짜리 선물 걸렸다”… ‘집사부일체’ 美친 레몬 먹기

SBS ‘집사부일체’ 멤버들이 10억 원의 가치(?)가 있는 선물이 걸린 게임에 나섰다.

제작진에 따르면 15일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서 박항서 사부의 선물까지 걸린 멤버들의 살벌한 동침 게임 현장이 공개된다. 멤버들이 사부와 동침할 멤버를 정하려 하자, 박항서 사부는 “나와 동침하는 사람에게 사인한 유니폼을 선물로 주겠다”고 제안했다.

알고 보니, 베트남의 한 경매에서 박항서 사부와 축구대표팀 선수들의 사인이 담긴 축구공과 유니폼이 10억 원에 낙찰된 적이 있었던 것. 이 사실을 알게 된 멤버들은 “이건 최소 3억짜리(?) 선물”이라며, 동침 게임을 이기겠다는 투지를 불태웠다. 이어 멤버들은 ‘레몬 빨리 먹기’로 사부님과 동침할 사람을 정하기로 했다. 이승기는 레몬을 집어 들고는 “이 익숙한 스멜, 얼마 만이냐”며 예능 경력자다운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러나 게임이 시작되고 충격적인 베트남 레몬 맛을 본 멤버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멤버들은 “베트남 레몬은 다르다, 살벌하다”, “기존의 레몬을 생각하면 안 된다. SBS 예능국에서 베트남 레몬을 독점 수입하면 대박 나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사부님의 10억 원짜리(?) 선물을 차지하게 될 멤버는 누가 될지, 그 결과는 15일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