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예요’ 백영미 "오이도서 남편에 버려졌다"

입력 2018-08-05 15: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병훈의 아내 백영미는 오이도에 놀러 갔다 남편에게 버려진 사연을 공개한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TV조선 '인생감정쇼-얼마예요?'에는 ‘배우자의 곁을 떠나고 싶었던 순간’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나눈다.

야구 해설위원 이병훈의 아내 백영미는 오이도에 놀러 갔다가 남편에게 버려진 사연을 공개했다. 백영미는 “말다툼 한 뒤 남편이 돌연 사라져 연락이 두절됐다. 두 시간 만에 침대 위에 누워있는 자신의 셀카를 보냈다”라고 말하며 분통을 터뜨린다.

이어 이병훈이 아내 모르게 사무실용 원룸을 계약하려다가 들통난 사연도 공개한다. 백영미는 “갑자기 ‘원룸에 주차장이 좁아도 괜찮나?’는 부동산 중개소의 연락을 받고 당황했다. 처음엔 남편이 다른 여자와 동거하려는 줄 알았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날 출연한 홍레나는 “유난히 예민했던 날, 남편과 마트에서 말다툼을 한 뒤 혼자 남겨졌다. 남편 없이 혼자 집에 왔는데 그날따라 내 몸이 아닌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알고 보니 첫째 아이가 생겼던 것이었다”라고 말한다. 출연자들이 임신한 아내를 버리고 간 최현호를 비난하고, 최현호는 “그날 너무 미안해서 울었다. 그 이후로 아내에게 매끼 다른 국과 반찬을 해줬다”라고 말한다.

한편 ‘얼마예요’는 매주 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