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문쇼' "배용준♥박수진, 결혼 전 지라시 내용 보니…"

입력 2018-09-06 14: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풍문쇼'에서는 배우 배용준 박수진 부부의 결혼을 둘러싼 증권가 정보지 내용을 소개했다.

지난달 27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스타의 사생활을 파헤치는 증권가 정보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출연진은 배용준과 박수진 부부의 열애설에 대해 언급했다. 유소영은 "날짜와 장소도 정해지지 않은 상태에서 갑자기 결혼 발표를 해서 당황했다"고 결혼발표 당시를 회상했다.

이에 한 패널이 증권가 정보지에 담겼던 배용준과 박수진의 연애 과정에 대해 설명했다. 정보지에 따르면 박수진이 전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됐고, 이에 친했던 동료에게 새 소속사 키이스트를 소개받았다고. 또 당시 해당 소속사에는 배우 박서준이 있었고, 박수진이 그에게 소속사에 대해 자주 물었단다.

이에 박서준이 배용준과 박수진의 저녁 식사 자리를 마련했으며,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이 인연을 맺었다는 내용이다. 디테일한 내용에 출연진이 놀라움을 드러냈다.

하지만 한 패널은 "하지만 배용준은 괜한 구설로 오르느니 발표를 해버리자고 마음을 먹은 것 같다"고 사실 관계를 바로잡았다. 그는 "박지윤이 이야기했다. 박수진이 원래 가을에 결혼을 하려 했지만, 루머가 많아 결혼을 앞당겨 발표했다고 하더라"라고 덧붙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