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 클릭비 에반 루머 심경 “세계 100대 재벌? 사실은…”

입력 2018-09-11 14: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비스’ 클릭비 에반 루머 심경 “세계 100대 재벌? 사실은…”

클릭비 시절 비주얼을 담당했던 원조 만찢남 에반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

11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 ‘세기말 아이돌 특집! 방가방가 캡숑짱 오빠들’ 편에는 세기말 유행을 휩쓴 과거 대표 아이돌 4명이 출연한다. 태사자 박준석, 최창민으로 활동했던 최제우, Y2K 고재근, 클릭비 에반이 그 주인공.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에반은 자신의 ‘세계 100대 재벌가’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그는 클릭비 시절 아버지가 세계 100대 재벌이라는 루머가 돈 바 있다. 연예계를 갑자기 떠나 유학을 간 덕분에 루머가 확실시되어 퍼지기도 했는데, 이날 그는 “아버지가 미국에서 생활을 하시는 건 사실이지만 그냥 평범한 회사원이시다.”라고 해명했다. 이에 MC들은 “아버지가 일하시는 회사가 100대 기업?”이라고 물었지만 “그것도 아니다”라고 밝혀 그동안 에반을 둘러싼 루머를 해명했다.

또한, ‘최창민’으로 가요계를 주름잡던 최제우는 집의 빚 때문에 가요계 생활을 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그는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용돈을 스스로 벌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또한 집에 돌아오면 일터에 나간 부모님과 형을 대신해 병으로 돌아가신 작은 누나를 돌봤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어 어린 시절부터 가장의 역할을 해야만 했기에 가요계 생활도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혀 모두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는 아이돌 생활을 하던 중 회사 대표에게 모든 계약금과 자신의 인감, 통장 등을 다 맡겼고, “일을 하고 회사에 돌아와 보니 제 인감으로 이중 계약이 되어있더라.”고 밝혀 모두를 경악케 했다. 그 이후 회사의 빚을 갚느라 건설 일용직 일까지 하게 됐다며 다사다난한 인생사를 털어놓아, 스튜디오의 모두를 안타깝게 만들었다고.

에반의 클릭비 시절 에피소드와 최제우의 아이돌 시절 비하인드는 11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