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안정환도 몰라” 심경 올렸다가 삭제…난리났다

입력 2019-10-29 17: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혜원 “♥안정환도 몰라” 심경 올렸다가 삭제…난리났다

안정환 아내이자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이혜원이 영화 ‘82년생 김지영’ 관람 소감을 밝힌 후 논란이 되자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이혜원은 지난 27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한국 오자마자 보러 나갔어요. 뒤에 계신 분들이 너무 우셔서 그거에 또 눈물이”라고 적었다.

이어 “많이 힘드셨구나. 나와 같은 마음이겠구나. 아이 데리고 오셔서, 재미없는 영화 끝까지 봐주는 아이도 대견, 그 아이 달래느라 영화 보시고 우시느라. 내가 그 아이와 놀아줘야하나 했어요”라고 썼다.

이혜원은 “영화 끝나고 화장실을 갔는데 ‘우리 엄마나 봐야겠다 난 왜 우는지 모르겠네’ 하시는 언니들. 맞아요 그런 것 같네요. 내가 아니면 모르죠. 누구에게 알아달라는 것도 아니고. 남편도 이건 모르죠. 이건 경험뿐이죠”라고 이야기했다.

끝으로 이혜원은 “‘하고 싶은 거 다 해’라는 말이 참 귀에 맴도네요. 나도 우리 아이들에게 이 말을 해줄 수 있을까요. 하고 싶은 거 다 해”라고 전했다.

하지만 해당 글은 온라인을 통해 퍼졌고, 남녀 성 갈등으로 다시 번지자 이후 삭제됐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유하던 이혜원은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최근 이혜원은 악플러들에게 호소하기도 했다. “댓글 보면서 난 뭘 그리 죄를 지었나 하는 생각이 드는 새벽이네요. 무심코 던진 돌에 개구리는 죽었다지요”라는 글을 게재하기도 했다.

한편 공유와 정유미가 주연을 맡은 영화 ‘82년생 김지영’은 23일 개봉돼 27일 현재 100만 관객을 돌파한 상태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