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슈퍼주니어 D&E 컴백…역시 은혁X동해

입력 2018-08-18 16: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음악중심’, 슈퍼주니어 D&E 컴백…역시 은혁X동해

‘쇼! 음악중심’ 슈퍼주니어 D&E가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서는 슈퍼주니어 D&E의 은혁, 동해가 ‘Victory’와 ‘머리부터 발끝까지’로 컴백 무대를 꾸미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슈퍼주니어 D&E는 먼저 ‘Victory’로 컴백 무대의 문을 열었다. 은혁과 동해는 무대가 시작하면서 서로 포옹을 하며 애정을 엿볼 수 있게 했다.


이어 ‘머리부터 발끝까지’로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무대를 선보였다. 화려한 댄스와 밝은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타이틀 곡 ‘머리부터 발끝까지 (‘Bout you)’는 플룻 사운드 시그니처가 청량감을 더한 트랩, 힙합 장르의 동해 자작곡으로, 첫 눈에 반한 남자의 사랑 고백을 담은 스윗한 가사가 특징이며, 미국 뉴욕 올로케이션으로 진행된 뮤직비디오에는 이국적인 풍광과 어우러진 슈퍼주니어 D&E 특유의 밝고 경쾌한 매력이 담겨 눈길을 끈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슈퍼주니어-D&E, (여자)아이들, 홍경민, 레드벨벳, 레오, 다이아, MXM, 임팩트, Stray Kids, 빅플로, SF9, 골든차일드 , 베리굿, 네이처, IN2IT 등이 출연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