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키즈 모델 ★’ 엘라 그로스, 자이언티 신곡 M/V 속 인형 비주얼

입력 2018-10-16 15: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키즈 모델 ★’ 엘라 그로스, 자이언티 신곡 M/V 속 인형 비주얼

키즈 모델 엘라 그로스(Ella Gross)가 자이언티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했다.

15일 오후 6시 공개된 자이언티의 새 EP앨범 ‘ZZZ’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feat. 슬기 of Red Velvet)’ 뮤직비디오에는 엘라 그로스가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여주인공 슬기의 아바타 소녀로 등장하는 엘라 그로스는 자신에게 관심 있어 하는 소년과 풋풋한 케미를 뽐내며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만 9세의 어린 나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와 또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인형 같은 비주얼로 눈도장을 찍었다.

2살 때부터 모델로서의 커리어를 시작해 쟁쟁한 내셔널 패션 브랜드 광고 모델을 맡으며 큰 주목을 받은 엘라 그로스는 지난 7월 프로듀서 테디가 수장으로 있는 더블랙레이블(THE BLACK LABEL)과 전속계약을 체결해 화제를 모았다.

9월에는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열린 패션 페스티벌 '제27회 도쿄 걸즈 컬렉션 AUTUMN/WINTER 2018' 런웨이에 올라 어린 나이답지 않은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냈던 엘라 그로스는 모델로서의 잠재력뿐만 아니라 노래, 댄스, 연기, 기타 및 악기 연주 등 다방면에서 무궁무진한 재능을 겸비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주목된다.

사진=더블랙레이블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