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아름·서준영·인교진·윤서, ‘미친사랑’ 후속 ‘천국의 눈물’ 캐스팅

입력 2013-08-13 10:12:2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천국의 눈물’

홍아름·서준영·인교진·윤서, ‘미친사랑’ 후속 ‘천국의 눈물’ 캐스팅

배우 홍아름, 서준영, 인교진, 윤서 등이 tvN 새 일일드라마 ‘천국의 눈물’에 캐스팅됐다.

13일 tvN에 따르면, ‘미친사랑’ 후속으로 방송될 ‘천국의 눈물’의 주인공 캐스팅 작업이 끝났다. 주목 받는 신예 홍아름을 비롯해 서준영, 인교진, 윤서 등 연기파 젊은 배우들이 ‘천국의 눈물’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이어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한다.

‘천국의 눈물’은 엄마에게 두 번이나 버림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 ‘딸의 복수’와 딸이라는 사실을 알면서도 자신의 욕심을 채우기 위해 딸과의 싸움을 택하는 ‘이기적인 모정’을 다룬 드라마다. 연출에는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를 공동 연출했던 유제원 감독이, 극본에는 ‘학교이야기’, ‘깡순이’ 등 청소년과 가족의 이야기를 따뜻한 시선으로 다뤄온 김연신 작가와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허브’ 등 다수의 영화를 연출·집필한 허인무 영화감독이 집필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홍아름은 자신의 친 엄마에게 두 번이나 버림받는 잔인한 운명을 타고났지만 특유의 당찬 성격과 자신만의 실력으로 운명을 개척해나가는 윤차영 역을 맡아 강인한 여성의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다.

홍아름을 둘러싼 두 명의 남자, 이기현과 진현웅 역에는 각각 서준영과 인교진이 낙점됐다. 서준영은 어린 시절 홍아름과 같은 보육원에서 남매처럼 자랐으나, 홀로 부잣집에 입양되며 엘리트의 길을 걷게 되는 반듯한 청년을 연기한다.

인교진이 연기하게 될 진현웅 역은 슬픈 가정사로 인해 거칠고 반항적인 이미지를 가졌으나 속정은 깊은 인물. 서준영과 인교진 모두 홍아름을 향한 마음을 드러내며 삼각 러브라인을 이룰 예정이다.

‘연애조작단; 시라노’에서 태민과의 풋풋한 첫사랑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신예 윤서는 홍아름의 여고 동창생이자 부잣집 외동딸 진제인 역을 맡아, 서준영을 둘러싸고 홍아름과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할 전망이다.

‘천국의 눈물’의 배종병 CP는 “‘천국의 눈물’은 잔인한 운명을 타고난 모녀를 둘러싼 성공과 사랑, 두 사람의 지독한 인연 등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안방에 신선한 일일드라마로 자리잡을 것”이라며 “‘천국의 눈물’을 이끌어갈 젊은 4명의 주인공들은 개성있는 연기 스타일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마스크를 가진 배우들이다. 주인공들의 높은 ‘케미’와 함께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남녀 주인공 캐스팅을 완료하며 첫 촬영을 앞두고 있는 ‘천국의 눈물’은 내달 23일 오전 9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금 오전 9시45분에 시청자들을 찾는다.

사진|‘천국의 눈물’ tvN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