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민니X소연, 프로필 사진 공개…몽환美

입력 2018-04-13 11: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여자)아이들 민니X소연, 프로필 사진 공개…몽환美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3년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MINNIE), 소연(SOYEON)이 공개되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2일 저녁 10시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를 통해 민니, 소연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각각 분홍색과 파란색의 바탕에 팀명 (여자)아이들의 로고와 함께 멤버들의 영문 이름이 표기되어있다.

파란색의 배경 속 민니는 검은색의 미니 드레스에 반짝이는 검은색 부츠를 매치했다. 이어 소연은 긴 금발머리에 빨간색 자켓과 모자를 매치하고 두 멤버 모두 무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도도'하고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여자)아이들'의 공식 로고를 공개하며 데뷔를 알린 바 있다. 지난 8일에는 미연, 우기를 10일에는 슈화, 수진에 이어 12일 나머지 두 멤버 민니, 소연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데뷔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다.

(여자)아이들은 2015년 씨엘씨(CLC) 데뷔 이후 약 3년만에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 선보이는 걸그룹으로 Mnet ‘프로듀스 101’과 ‘언프리티랩스타’에 출연한 전소연 소속 그룹이다. 6명의 멤버가 모두 공개된 이후 멤버들의 프로필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역시 큐브 신인개발팀","비쥬얼부터 대박이다.", "컨셉 너무 기대됨"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큐브의 새 걸그룹 (여자)아이들은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본격적인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