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수근, 토크쇼 게스트 출격…‘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출연

입력 2019-12-19 07: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단독] 이수근, 토크쇼 게스트 출격…‘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출연

베테랑 개그맨 이수근이 토크쇼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19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수근은 전날 녹화가 진행된 SBS 토크쇼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 게스트로 함께했다.

‘아는형님’과 ‘신서유기’ 시리즈 등 각종 예능을 넘나들며 올라운더로 활약하고 있는 베테랑 코미디언 이수근. 특히 ‘토크몬’과 ‘무엇이든 물어보살’ 등 토크쇼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해왔지만 그가 토크쇼 게스트로 나선 건 오랜만이다.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각 분야 최고의 셀럽을 초대해 한 인물을 입체적이고 다면적으로 담아내는 구성의 토크쇼. 12부작으로 편성된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되고 있다.

이동욱이 호스트로 나선 가운데 첫 게스트로 이동욱과 tvN 드라마 ‘도깨비’의 인연이 있는 공유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공유에 이어 최근 박지원 대안신당 의원과 프로 바둑기사 출신 이세돌이 게스트로 나서기도 했다. 이세돌의 출연 분량은 한국형 알파고 한돌과 대국을 펼치기 시작한 18일 방송됐다.

멘트의 귀재 이수근이 이동욱과 만나 어떤 케미스트리를 발산할지 기대를 높인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