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프린세스 판타지 홍보영상 공개

입력 2014-07-18 14: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고유의 브랜드 철학인 ‘프린세스 판타지’를 담은 새로운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드 영상 공개 기념으로 에뛰드하우스를 상징하는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를 담은 립스틱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에뛰드 핑크’를 한정 출시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모델인 f(x) 설리가 에뛰드하우스와 함께 사랑스러운 프린세스로 변신한다는 내용이다. 영상 속에서 설리는 에뛰드하우스에서 보낸 초대장을 통해 핑크빛 프린세스 스위트룸으로 향하는 비밀의 문을 발견한다. 프린세스 방에서 친구들과 함께 드레스를 고르고 달콤한 마카롱을 즐기던 설리와 친구들은 프린세스 화장대에서 마법의 립스틱을 발견하고 즐거운 메이크업 놀이를 즐기며 소녀들이 꿈꾸던 '프린세스 판타지'를 실현하게 된다. 에뛰드하우스의 브랜드 영상은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etude.co.kr), 유튜브 채널(youtube.com/etudeblog)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속에서 소녀들의 프린세스 판타지를 완성해주는 립스틱으로 등장한 에뛰드하우스의 신제품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에뛰드 핑크’는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를 담은 립스틱이다. 부드러운 사용감, 은은하게 반짝이는 펄과 우수한 발색력, 8시간 이상 컬러가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