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쇼트 말아 드시고, 호텔 와서 시리얼 말아 드심”…깜짝 사진 공개

입력 2010-04-01 14:05:5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 김연아 미니홈피.

아이스크림 먹는 김연아... 20여장 미니홈피서 공개
“쇼트 말아 드시고 호텔 와서 시리얼 말아 드심….”

지난 달 막을 내린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값진 은메달을 따고 31일 귀국한 ‘피겨여왕’ 김연아(20·고려대)가 자신의 미니홈피에 깜찍한 일상 모습을 공개했다.

김연아는 1일 오전 자신의 미니홈피 ‘2010 worlds’라는 폴더를 통해 이탈리아 토리노에서 경기를 마치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이번 시즌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피겨여왕’의 여유로움이 묻어났다. 김연아는 대회 폐막 당일 갈라쇼를 마친 뒤 함께 빙판을 누빈 곽민정, 김민석과 장난스레 찍은 모습 등 20장이 넘는 사진을 팬들에게 선보였다.

사진출처= 김연아 미니홈피.


사진출처= 김연아 미니홈피.


특히 ‘시리얼 드실라웅?’이란 제목의 게시물에서는 “쇼트 말아 드시고 호텔 와서 시리얼 말아 드심”이란 장난스런 글을 사진과 함께 남겨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또 곽민정의 깜찍한 표정이 담긴 다양한 사진도 함께 공개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김연아의 미니홈피 사진이 업데이트 됐다는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의 접속이 계속되면서 방문자수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사진출처= 김연아 미니홈피.


한편, 김연아는 이번 주말까지 휴식을 취한 뒤 다음 주부터 광고촬영 및 각종 행사 일정을 소화할 계획이다. 또 16일부터 18일까지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KCC 스위첸 페스타 온 아이스쇼’에 참가해 국내 피겨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용진 동아닷컴 기자 aura@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