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스페셜] MP3·라디오·이어폰…선글라스 하나면 모두 OK!

입력 2010-07-20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벅스포츠|WOW선글라스

‘선글라스와 MP3, 라디오를 하나로!’

선글라스로 신나는 음악과 뉴스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생겼다. 이제는 외출 때 ‘WOW선글라스’ 하나만 챙기면 원하는 곳에서 언제든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WOW선글라스’는 특히 자전거, 등산, 조깅, 골프, 낚시, 인라인스케이트, 운전, 야구 등 각종 야외 활동 때 유용하다. 야외 활동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지의 여부다. 각종 기기들을 함께 들고 나간다면 이것들을 챙겨야 하는 번거로움으로 인해 원래 목적한 즐거운 야외 활동을 할 수가 없다.

하지만 ‘WOW 선글라스’는 모든 활동이 가능하다. 게다가 강렬한 햇볕으로부터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기능도 갖췄다. 멋스러움은 ‘WOW 선글라스’가 지닌 또 다른 강점이다.

만능 스포츠맨인 장재근(사진)도 ‘WOW선글라스’를 추천해 눈길을 끈다. ‘WOW선글라스’의 첫 번째 장점은 경제적이라는 것이다. 선글라스, MP3, 라디오, 이어폰, 야간 렌즈까지 5가지 기능을 갖추고 있는 덕분에 저렴한 가격으로 모든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경제적인 효과가 가능하다.

두 번째 장점은 사용하기 간편하다는 것. 외출이나 운동할 때 이것저것 귀찮게 챙겨야 했던 불편함이 사라졌다. 각종 정보기기 기능이 한 데 합쳐져 두 손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세 번째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이 좋다. 고급형 디자인으로 착용감이 가볍다. 또 탈 부착이 가능한 이어폰과 야외활동과 운동에 적합한 고품격 디자인은 기분을 좋게 만든다.

(문의전화 : 1588-5385)

[엔터테인먼트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