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스페셜] 칼로리는 뚝↓ 영양은 쑥↑…입맛 없는 여름철 건강음식

입력 2010-07-20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트루라이프|웰빙 요거트·영양 샌드위치

행복한 웰빙푸드 (주)트루라이프(대표이사 정세진)가 운영하는 트루라이프 카페가 여름을 맞이해 유기농 요구르트가 함유된 빙수와 핸드메이드 영양 샌드위치 등 여름 신메뉴를 선보인다.

‘요뜨레 빙수’는 올해 새롭게 출시된 빙수로 100% 순수 유기농 요구르트 레뜨레에 과일, 야채를 믹스한 웰빙 요거트다.

부드러운 우유를 얼음에 믹스해 팥과 건강떡 등 토핑을 올려내는 건강 빙수로 달지 않으면서,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살렸다. 블루베리·홍시·딸기 양배추 3종을 추천하며 가격은 5500원대이다.

이와 함께 트루라이프 대표 베스트셀러인 기능성 두부 검은콩 愛두부와 참치, 새싹·어린잎·파프리카 등 신선한 웰빙 식재료로 만든 특제 샌드위치 ‘트루 영양 샌드위치’도 추가로 선보인다. 여름철 건강 트렌드와 다이어트에 민감한 여성들의 취향을 고려해 칼로리는 줄이고 영양가는 높인 슬림 컨셉트 간식으로 가격은 3000원.

트루라이프 카페는 본사에서 파견된 전문 영양사가 카페 이용 고객에게 무료로 1:1 건강 컨설팅을 서비스하는 ‘건강 지향’ 이색 카페로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해 있다. 오전 10시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하며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 (문의전화 : 02-549-1799)

[엔터테인먼트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