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욱이 ‘슈스케4’의 심사위원을?

입력 2012-04-04 17:55:1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송인 고영욱. 스포츠동아DB

방송인 고영욱. 스포츠동아DB

“고영욱이 ‘슈퍼스타K4’의 심사위원?”

방송인 고영욱이 케이블·위성채널 엠넷의 ‘슈퍼스타K4’(이하 슈스케4)의 심사위원으로 합류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4일 오후 ‘슈스케4’의 공식 트위터(@MnetSuperstarK)에는 “고영욱님의 심사위원 합류! 과연 그는 어떤? 분야를 심사할까요? 점점 더 더! 흥미롭다 ‘슈퍼스타K4’!”라는 글과 함께 포스터 한 장이 공개됐다.

포스터 속에는 최근 종영한 MBC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고시생으로 출연했던 고영욱이 시트콤에서 나온 모습이 그대로 담겨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슈스케4’의 이승철, 싸이와 함께 새로운 심사위원으로 합류했다고 반겼지만, 사실 이는 본 방송의 심사위원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슈스케4’의 관계자는 이날 “고영욱의 심사위원 활약은 일회성 이벤트”라면서 “시청자를 대상으로 준비하는 프로모션 행사의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공식 심사위원인 이승철과 싸이에 이은 또 한명의 심사위원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면서 “여자 심사위원으로 빠른 시일 내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슈스케4’는 7월까지 지역 예선을 거친 후 8월 17일부터 방송을 시작한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mangoostar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