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팩트뉴스] 프로야구 4경기 모두 우천 순연 外

입력 2012-04-11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로야구 4경기 모두 우천 순연

10일 잠실(롯데-LG) 목동(SK-넥센) 광주(삼성-KIA) 청주(두산-한화)에서 열릴 예정이던 프로야구 4경기가 모두 우천 순연됐다. 일정은 추후 재편성된다.


NC, 퓨처스리그 공식 데뷔전 비로 연기

10일 전남 강진 베이스볼파크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NC의 퓨처스리그 공식 데뷔전이 우천으로 연기됐다. 순연된 NC-넥센전은 9월 이후 재편성된다.


LG 봉중근 임시 1군 엔트리 등록

LG 봉중근이 10일 임시로 1군 엔트리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열릴 예정이던 잠실 롯데전이 우천 순연되면서 11일까지 불펜 대기조가 됐다. 봉중근은 1경기를 소화한 뒤 다시 엔트리에서 빠지고 열흘 가량 휴식 후 재차 등록될 것으로 예상된다.


허구연 위원, 여성팬 위한 야구서적 출간

허구연 MBC 해설위원이 최근 몇 년간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난 여성 야구팬들을 위한 ‘베이스볼 허구연이 알려주는 여성들을 위한 친절한 야구교과서’를 출판했다. 이 책에는 프로야구단과 야구규칙, 작전수행 등을 쉽게 풀어놨으며 야구 뒷이야기도 담겨있다.


선수협·일구회, 亞야구 지원금 2000만원 전달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와 일구회가 9일 아시아 야구 저변확대를 위해 대한야구협회 강승규 회장에게 아시아 야구발전 지원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지원금은 몽고, 스리랑카, 파키스탄 등에 용품을 제공하고 시설을 보완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SK, 올시즌 새 마스코트 명칭 공모

SK가 10일부터 사흘간 2012시즌 새 마스코트를 발표하고 명칭을 공모한다. 참여를 원하는 팬은 이메일(hillkidd@nate.com)로 접수하면 된다. 당선자(1명)에게는 응원지정석 연간회원권 1매를 부상으로 제공한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