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스포티룩도 섭렵… 컬러로 빛났다!

입력 2013-02-28 16:45:3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샤이니, 스포티룩도 섭렵… 컬러로 빛났다!

남성그룹 샤이니가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의 2013년 새로운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스케쳐스는 올해부터 샤이니를 전격 기용하며, 고객들에게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샤이니는 드라마, 예능,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10대부터 30대까지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한류돌풍의 주역으로 전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스케쳐스는 뛰어난 착화감과 발 가운데로 딛는 ‘미드풋 스트라이크’ 주법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초경량 러닝화 ‘GORUN’ 제품군의 가볍고 액티브한 콘셉트를 샤이니 다섯 멤버가 잘 표현해줄 것으로 기대 중이다. 이미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만능 스포츠돌’로 잘 알려진 민호를 비롯하여 각각의 끼와 매력이 넘치는 온유, 종현, Key, 태민 등 다섯 멤버 모두가 스포츠에 남다른 재능을 보이는 만큼 멀티 퍼포먼스 브랜드 스케쳐스의 이미지에 부합한다는 평가다.

스케쳐스 한 관계자는 “2013년에는 샤이니와 신개념 러닝화 ‘GORUN’을 비롯하여 워킹과 러닝이 동시에 가능한 경량 슈즈 ‘LIV’, 실용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피트니스&라이프스타일 룩’ 등 스케쳐스의 특화 제품을 널리 알리고 스포츠업계의 성장을 주도하고 트렌드를 형성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다”고 밝혔다.

샤이니는 최근 스케쳐스의 2013년 신제품 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새 광고는 내달 7일부터 케이블TV 및 스케쳐스의 공식 홈페이지(www.skecherskorea.co.kr)와 블로그(http://blog.naver.com/funskechers)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샤이니 화보’ 스케쳐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