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서현, 청순동안 얼굴에 굴곡진 볼륨몸매 과시

입력 2013-05-04 08: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현 하이컷

[동아닷컴]

소녀시대 수영과 서현이 미모 대결에 나섰다.

수영과 서현은 2일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물오른 미모와 아찔한 몸매를 드러냈다. 두 사람은 청순미와 섹시미가 한몸에 담긴 완벽 몸매를 과시했다.

서현은 귀여운 얼굴답지 않은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드러냈다. '막둥이'라는 이미지와는 달리 성인이 된 서현은 청재킷과 흰색 바지, 흰색 티셔츠 차림임에도 탄탄한 몸매로 섹시미를 발산했다.

수영은 하이컷과의 인터뷰에서 "날씬하고 몸매 좋은 인상을 줘서 좋긴 한데, 사실 나는 좀 찌고 싶다. 건강미 있는 다리였으면 좋겠다"라고 답했다. '수영에게 애교란?'이라는 질문에는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해주고 싶지만, 그 전에는 죽어도 못 한다"라고 답해 털털한 일면을 들러냈다. 서현은 ‘종갓집 큰손이란?'이라는 질문에 "어머니에게 물려받은 푸근한 인심“이라고 답하며 웃었다.

한편 ‘정치인이 어울리는 연예인’으로는 서현은 “젠틀하고 정장이 잘 어울린다”라며 슈퍼주니어 시원을 꼽았다. ‘국정원 비밀요원’으로는 수영이 “운동도 잘하고 말수가 적어 비밀을 잘 지킬 것 같다. 얼굴이 예뻐서 의심도 덜 받을 것”이라며 이연희를 추천했다.

소녀시대 수영과 서현의 이번 화보는 5월 2일 발간되는 '하이컷' 101호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화보의 미공개 컷들은 하이컷 온라인(www.highcu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하이컷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