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아름다운 수영장 2위는 호주 하얏트 호텔 ‘1위보다 더 예쁜데?’

입력 2013-05-05 19:30:2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호주 시드니 파크 하얏트 시드니 

‘가장 아름다운 수영장’

‘가장 아름다운 수영장’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수영장 사진이 공개돼 인터넷 상에서 누리꾼의 비상한 관심을 유발하고 있다.

최근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세계적인 여행 잡지 ‘콩데나스 트레블러’가 공개한 가장 아름다운 수영장을 갖춘 63개의 호텔 리스트가 게재됐다.

이 중 가장 아름다운 수영장으로 꼽힌 호주 웨스트오스트레일리아주(州) 킴벌리에 있는 ‘버클리 리버 로지’(BERKELEY RIVER LODGE)란 호텔에 있다.

이 호텔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부시(호주 등 지역의 미개간지) 특유의 기울어진 지붕과 골이 진 철판으로 외관을 장식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와 달리 욕실과 샤워실은 자연을 모방해 야외에 설치했다.

2위는 호주 시드니 파크 하얏트 시드니로 야외에 있는 수영장으로 시원한 전망과 심플함을 자랑했다. 이 호텔 수영장은 야외 옥상에 위치해 있어 오페라하우스와 바다 위를 지나는 배들을 구경할 수 있다.

이러한 ‘가장 아름다운 수영장’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저런 호텔은 하루 숙박비가....’, ‘가장 아름다운 수영장으로 꼽힐만하네’, ‘조명 때문에 더 아름다워 보이기도 하겠지만 있겠지만 저 정도면 충분히 아름답다’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