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군대 짜장, 군대리아, 바나나라떼…‘추억돋네!’

입력 2013-05-20 16:13:3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진짜 사나이 군대 짜장부터 바나나라떼까지 군대 음식 총집합

진짜 사나이 군대 짜장부터 바나나라떼까지 군대 음식 총집합

MBC 주말 예능프로 ‘진짜 사나이’에 잇달아 등장하는 군대식 음식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그동안 ‘진짜 사나이’에서는 군대리아, 바나나라떼, 군대 짜장, 튀긴 건빵 등 군대식 음식이 차례로 소개됐다.

먼저 호주출신 방송인 샘 해밍턴이 “프랑스 고급 음식 같다”고 극찬한 군대리아는 군대식 수제 버거로 양상추 샐러드, 치킨버거 소스, 케첩, 마요네즈, 으깬 감자, 건포도, 마카로니, 딸기잼, 포도잼 등을 자신의 입맛에 맞게 넣어 먹으면 된다.

이어 소개된 바나나라떼는 군대 내 자판기에서 판매되는 것으로 시중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어 그 맛에 대한 궁금증을 낳았다.

또 지난 19일 방송에서는 ‘군대 짜장’과 함께 건빵을 튀겨 설탕에 묻히는 ‘튀긴 건빵’ 이 소개됐다. 이날 밤늦게까지 훈련을 한 후 야전식사를 하는 멤버들의 모습은 시청자들이 군침을 삼키게 했다.

누리꾼들은 “진짜 사나이 군대 짜장 맛이 궁금하다”, “진짜 사나이 군대 짜장 짜파구리 보다 맛있다고?”, “난 군대리아 생각이 가장 많이 난다”, “바나나라떼는 어떤 맛일까”, “군대 음식 보니까 추억에 절로 젖는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