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호 “려욱의 세심한 배려에 눈물” 무슨 일?

입력 2013-05-20 17: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동호 “려욱의 세심한 배려에 눈물” 무슨 일?

배우 강동호가 슈퍼주니어 려욱에게 감동받은 사연을 밝혔다.

강동호는 20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엠큐브에서 열린 뮤지컬 ‘하이스쿨뮤지컬’ 제작발표회에서 “스케줄이 바빠 연습에 참석 못했을 때 려욱이 연습일지나 연습할 때 녹음했던 것들을 파일로 보내줘 고마웠다”고 말했다.

이어 강동호는 “감동에 감동을 넘어설 정도였다. 나보다 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세심한 배려를 하는 모습에 눈물이 났다”고 덧붙였다.

려욱에 대한 칭찬은 다른 동료들도 마찬가지였다. 이재진은 “다들 바쁜 스케줄 가운데 한 시간이라도 연습을 하려고 먼 거리에서 온다”며 “특히 려욱 형은 DJ를 해서 매일 스케줄이 있는 데도 대단하다”고 했다.

려욱 역시 함께하는 배우들을 칭찬했다. 려욱은 “동호 형은 연기를 엄청 잘 한다. 목소리도 좋다. 빼먹을 건 다 빼 먹을 생각이다”며 “재진이는 무척 성격이 좋다. 그리고 나한테 어려운 점을 다 털어놔서 좋다”고 덧붙였다.

강동호, 려욱, 이재진은 재진이는 뮤지컬 ‘하이스쿨뮤지컬’에서 이스트 고등학교 농구부 와일드캣의 주장이자 교내 최고의 인기남 ‘트로이’역을 맡았다.

뮤지컬 ‘하이스쿨뮤지컬’은 동명의 미국 TV 드라마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았다. 잭 에프론(트로이 역)과 바네사 허진스(가브리엘라 역)는 이 작품을 통해 톱스타 반열에 오르기도 했다.

한국에서 초연되는 이 작품은 2007년에 뮤지컬 무대에 섰으며 8년 만이라는 짧은 기간에 한국에서 라이선스 작품으로 선보이게 된다. 트로이 역에는 강동호, 슈퍼주니어 려욱, FT 아일랜드 이재진이, 가브리엘라는 오소연, f(x) 루나, AOA 초아가 맡았다.

뮤지컬 ‘하이스쿨뮤지컬’은 7월 2일부터 9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공연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