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수빈 공식입장…“올해 초부터 호감”(전문)

입력 2013-05-21 10:41:1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배수빈(38)이 결혼과 관련한 공식입장을 밝혔다. 배수빈은 21일 보도자료를 통해 8세 연하 대학원생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배수빈 측은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됐으며, 올해 초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고 말한 뒤 “배려심 깊고 따뜻한 심성을 가진 미모의 재원으로 올해 30살의 대학원생이다”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배수빈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배수빈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 오후 보도된 배수빈씨의 기사와 관련하여 배수빈씨가 평생을 함께할 동반자를 만나 올 가을 결혼을 약속하게 된 것이 맞아 공식 보도자료로 알려드립니다.

배수빈씨는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예비신부와 올 초부터 서로에게 호감을 느껴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하게 되었으며 예비신부는 성실하며 배려심 깊고 따뜻한 심성을 가진 미모의 재원으로 올해 30살의 대학원생입니다.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한 두 분은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올 가을 결혼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제부터 시작 될 배수빈씨의 또 다른 출발에 여러분들의 따뜻한 사랑과 축복을 빌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관심을 가져주시는 많은 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배우로서도,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