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우의 승부경륜 집중분석] 광명 13경주 ⑤-⑦② 쌍승에 콕

입력 2013-06-07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광명 4경주

종합득점과 전력에서 한수 위인 ②최원호가 경주의 축이다. 그 후착을 찾는 편성이다. 초주선행인 ④김성우의 선행을 타깃으로 ②의 추입이 전망된다. 출발대가 유리한 ①기범석이 ②와 ④의 후미 마크를 노릴 것 같다. ②-①④ 쌍승 분산구매를 추천한다.

● 광명 12경주

특별 승급 이후 특선급 강자 대열에 오른 ②이홍주의 선행이 경주 흐름의 중심이다. ②를 마크하기 위해 다른 선수들의 경합이 치열할 전망이다. 그 중 슈퍼특선반 ⑦김영섭과 무서운 신인 ③정재원의 마크추입이 도전 세력이다. ②-⑦ 복승에 주력하고 ②-③ 복승을 받치면 좋을 것 같다.

● 광명 13경주

입상 후보의 윤곽이 보이는 경주다. 슈퍼특선반인 ②조봉철과 신인강자인 ⑦류재열을 비롯해 ⑤박병하 등 영남권 선수들의 강세가 전망된다. ⑦의 선행을 타깃으로 ⑤의 추입이 예상된다. 이들 모두와 협공이 가능한 ②이 최근 부진 만회를 노릴 요주의 선수다. ⑤-⑦② 쌍승으로 분산구매가 유리하다.

● 광명 14경주

올해 3, 5월 대상경륜에서 우승한 최강 ④인치환이 단연 돋보이는 강축이다. 후착 찾기 편성으로 ④와 협공에 나설 수 있는 ②김현경의 동반입상이 유력하다. 이들을 상대로 창원팀 기대주로 떠오른 ③강진남의 선행이 도전세력으로 나설 전망이다. ④-② 쌍승에 주력하고 ④-③ 쌍승을 받치면 좋을 것 같다.

경륜위너스 예상부장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