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길거리 ‘다리 6개 든 가방 메고…궁금증 증폭’

입력 2013-11-13 13:59:1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유 길거리. 사진=KBS.

‘아이유 길거리’

가수 겸 배우 아이유 길거리 포착 사진이 공개됐다.

백팩 속에 마네킹 다리 여러 개를 메고 있는 ‘아이유 길거리’ 사진은 KBS2 드라마 ‘예쁜 남자’ 제작사 측에 의해 13일 공개됐다.

공개된 ‘아이유 길거리’ 사진에는 아이유가 멘 백팩 속에 마네킹 다리 6개가 드러나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일명 육다리 백팩 가방을 멘 아이유 모습은 극중 김보통 역을 맡고 있는 아이유가 독고마테(장근석 분)를 위해 아르바이트에 나선 장면으로 알려졌으며 아이유가 6개의 마네킹 다리로 무엇을 할 것인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제작사 관계자는 “아이유가 씩씩하고 귀여운 김보통의 보통스러운 매력을 잘 발산하고 있다. 예쁘지만 조금은 어리숙하기도 하고 백치미를 풍기면서도 독고마테를 위하는 일이라면 천재적인 재치를 발휘하기도 한다”고 말했다.

‘아이유 길거리’ 포착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유 길거리에서 마주쳐 보고 싶어”, “아이유 길거리 마네킹으로 뭘 할까?”, “아이유 길거리 다리 6개 메고 있으니 조금 무섭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유 길거리 장면이 담길 드라마 ‘예쁜 남자’는 만화가 천계영의 동명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오는 20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