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 ‘예쁜남자’ OST ‘열병’공개…OST 강자의 귀환

입력 2013-12-04 10:37:3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환희가 KBS 수목 드라마 '예쁜남자' OST Part 3 에 참여하면서 또 한번의 '대박'을 예고하고 있다.

오늘 4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KBS 수목 드라마 '예쁜남자' OST Part 3 의 ‘열병’을 공개한다. 특히 이 노래는 '예쁜남자'의 메인 발라드 테마로 이목을 끈다.

환희는 그 동안 드라마 OST에서 '흥행불패'의 기록을 이어왔다. ‘베토벤 바이러스’ OST 수록곡 ‘내 사람’, ‘패션70’s’의 ‘가슴 아파도’, '로드넘버원'의 '바람이 되어서라도' 등 환희가 불렀던 OST들은 큰 인기를 얻으며 지금까지 음악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것.

국내 최고의 R&B 보컬리스트인 그가 본인의 히트곡 이외에도 'OST의 왕'이라 불릴 정도로 특유의 애절한 감성과 가창력으로 기존의 히트넘버에 이번에 공개되는 '예쁜남자' OST '열병'까지 추가 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예쁜남자'의 메인 발라드 테마 '열병'은 드라마 '예쁜남자' OST 프로듀서 가수 하울과 '스윗튠' 사단의 이주형이 함께 만들어 낸 작품으로 극중 주인공들의 마음을 대변해 시청자들의 감성을 더욱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환희는 현재 내년 상반기 컴백을 목표로 앨범 작업에 매진 중이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