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응답하라1994’ OST 녹음 현장 공개 ‘숨겨둔 가창력 발휘’

입력 2013-12-13 14:36:5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연석, ‘응답하라1994’ OST 녹음 현장 공개 ‘숨겨둔 가창력 발휘’

배우 유연석이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OST 녹음실 현장을 공개했다.

유연석은 최근 드라마에 함께 출연 중인 정우(쓰레기 역), 손호준(해태 역)과 함께 ‘응답하라 1994’ OST Part7 ‘너만을 느끼며’ 녹음에 참여했다. 이에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유연석의 열창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마이크 앞에서 진지하게 녹음에 임하거나, 가사를 숙지하는 등 열의를 보이고 있다. 특히 그는 눈을 지긋이 감은 채 헤드셋으로부터 흘러 나오는 반주를 감상하며 미소를 머금고 있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번 드라마에 남다른 애정을 보이고 있는 유연석은 OST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지자, 설레는 맘을 감추지 못했으며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틈틈이 원곡을 들으며 노래 연습 하는 등 적극적이고 열성적인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날 현장에서 숨겨뒀던 가창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그의 노래를 듣고 있던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고.

‘너만을 느끼며’는 ‘더 블루’로 잘 알려진 손지창, 김민종이 1992년에 발표한 듀엣 곡으로, ‘응답하라 1994’ 지난 13회 방송을 통해 깜짝 등장한 김민종이 삼천포(김성균 분)와 함께 성나정(고아라 분)의 결혼식 축가곡으로 이 곡을 불러 화제를 모았다.

유연석, 정우, 손호준이 열창한 ‘너만을 느끼며’는 13일 정오 엠넷닷컴과 멜론을 포함한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됐다. tvN ‘응답하라 1994’는 매주 금, 토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