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OST “린 MY Destiny 음원 차트 1위 차지

입력 2013-12-26 23:08:4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린이 ‘마이 데스티니(MY Destiny)’로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SBS 수목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OST로 첫 포문을 연 타이틀곡 린의 마이 데스티니(MY Destiny)는 음원 발매 당일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린이 부른 MY Destiny는 지난 18일 첫 방송된 별에서 온 그대 (극본 박지은 연출 장태유) 방송에서 곡의 일부분만 흘러나온 이후 시청자들에게 음원 출시 요청이 쇄도한 가운데 포털 사이트와 음원 사이트에서 ‘별에서 온 그대 OST’ ‘린-MY Destiny’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곡이다.

‘별에서 온 그대’ OST Part 1 린의 ‘마이 데스티니’(MY Destiny)는 운명적인 사랑에 대한 애절한 가사와 린의 호소력 짙은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는 평을 받았다.

이 곡은 ‘바람의 화원’,’찬란한 유산’ 뿌리깊은 나무’등 수많은 드라마 히트 메이커 음악 감독 전창엽감독이 직접 작사하고 진명용(JLmuse) 작곡가의 작, 편곡으로 완성됐다.

린의 마이 데스티니는 극중 김수현과 전지현의 운명적인 사랑에 시청자들의 가슴을 올리는 명곡이 될 것으로 기대 되며 첫 공개되는 ‘별그대’ OST에 이어질 완성도 높은 후속곡들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한편 김수현, 전지현, 박해진, 유인나가 출연하는 수.목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는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