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커’ 브래드, 청국장 무한리필…한식계 ‘먹방 샛별’ 등극

입력 2014-01-13 11:12:0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버스커’ 브래드, 청국장 무한리필…한식계 ‘먹방 샛별’ 등극

그룹 버스커스버스커의 브래드가 ‘청국장’ 맛에 흠뻑 빠졌다.

tvN 예능프로그램 ‘섬마을 쌤’에서 브래드가 서넙도 할머니가 만든 ‘청국장’을 무한리필해 웃음을 안겼다.

13일 방송될 ‘섬마을 쌤’에서는 샘 해밍턴, 브래드, 아비가일, 샘 오취리가 완도에 위치한 섬마을 ‘서넙도’를 찾아 4박 5일 간 주민들과 함께 지내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외국인 4인방 중 브래드는 섬마을의 일명 ‘슈퍼베이비’ 준표를 돌보는 베이비시터로 활약할 예정. 특히 브래드는 준표 할머니가 직접 만든 청국장 맛에 반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모았다고.

특히 청국장을 맛 본 브래드는 “정말 맛있다. 한국에서 먹은 음식 중 최고다. 어메이징(amazing)했다. 아이 러브 청국장!”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소식과 채식을 즐겨 하는 브래드는 그간 ‘섬마을 쌤’에서 항상 적게 먹는 모습만을 보여왔다”며 “다양한 한식 먹방을 보여주고 있는 샘 해밍턴, 샘 오취리와는 달리 적게 먹는 브래드의 이번 ‘청국장 먹방’은 제작진들끼리도 ‘희귀영상’이라 할 정도로 놀라운 일이었다”고 전했다. 실제로 할머니께 청국장을 계속 더 달라고 요청하는 브래드의 모습에 옆에 있던 샘 오취리도 “브래드가 밥을 다 먹은 건 처음 봤다”고 감탄하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제작진의 후문이다.

한편, ‘서넙도’에서의 마지막 모습을 선보이는 이번 방송에서는 외국인 4인방을 위해 마을 주민들이 준비한 서프라이즈 마을 잔치가 열린다. 마을회관을 꽉 채운 주민들과 외국인 4인방이 함께 노래를 부르며 흥겨운 시간을 보낸 마지막 이야기가 전해질 예정. 또한 서넙도에서 아비가일 놓고 티격태격했던 샘 오취리와 섬마을 분교 선생님의 댄스대결도 펼쳐져 재미를 더한다. 댄스 대결을 지켜본 아비가일이 샘 오취리와 섬마을 선생님 중 누구를 선택했는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3일 밤 10시 50분 방송.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