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형빈 TKO승 동영상 "임수정 일본 사건이 촉발한 통쾌한 복수"

입력 2014-02-10 14:47:0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임수정 일본 동영상 캡쳐

'윤형빈 동영상, 정경미, 윤형빈 TKO승, 임수정 일본 동영상'

개그맨 윤형빈(34)이 일본선수 타카야 츠쿠다(일본·23)와의 격투기 데뷔전을 TKO승으로 장식한 가운데, '임수정 일본 동영상'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이는 윤형빈의 격투기 정식 데뷔가 임수정의 과거 사건과 밀접한 연관이 있기 때문. 임수정은 지난 2011년 일본의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일본 남자개그맨 3명으로부터 무차별 공격을 받아 전치 8주 부상을 입었다.

이에 윤형빈은 자신의 SNS를 통해 “종합격투기 선수의 꿈을 실행하게 된 직접적인 계기는 과거 일본 예능인의 올바르지 못한 태도에 분개한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윤형빈은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로드 FC 14' 라이트급 타카야 츠쿠다와의 경기에서 1라운드 4분 11초만에 TKO로 승리를 거뒀다.

이날 윤형빈은 1라운드 종료 1분여를 남긴 상황에서 강력한 라이트 훅을 타카야 츠쿠타의 턱에 꽂아 그대로 KO시켰다.

누리꾼들은 "윤형빈 TKO승 동영상, 임수정 일본 동영상 굴욕을 잊게 해주네", "윤형빈 TKO승 동영상 통쾌하다", "윤형빈 TKO승 동영상 보니, 임수정 복수 통쾌하게 했네", "임수정 일본 동영상, 다시 봐도 화난다", "임수정 일본 동영상, 이젠 속이 좀 시원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형빈이 타카야 츠쿠다와의 경기에서 통쾌한 TKO승을 거둠에 따라 '윤형빈 동영상', '윤형빈 TKO승', '정경미', '서두원', '임수정 일본 동영상' 등이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