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원, 영화 ‘마담 뺑덕’ 캐스팅…도박장 주인 변신

입력 2014-06-20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희원, 영화 ‘마담 뺑덕’ 캐스팅…도박장 주인 변신

배우 김희원이 영화 ‘마담 뺑덕’ (감독 임필성, 제작 동물의 왕국)에서 도박장 주인역으로 캐스팅되며 다시 한번 악역 연기를 예고하고 있다.

김희원의 소속사 포도어즈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희원이 영화 ‘마담 뺑덕’에서 도박장 주인으로 캐스팅되어 최근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마담 뺑덕’은 고전 ‘심청전’을 현대로 옮겨와 한 남자와 그를 사랑한 여자 그리고 그의 딸 사이를 집요하게 휘감는 사랑과 욕망, 집착의 치정 멜로 영화다. 정우성이 지독한 사랑의 대가로 시력을 잃어가는 심학규 역을 맡았고, 신예 이솜이 사랑에 모든 것을 건 여자 덕이역을 연기하고 박소영은 심학규와 덕이 사이에서 아버지를 증오하며 덕이에게 집착하는 학규의 딸로 등장한다.

배우 김희원이 캐스팅 된 도박장 주인 최씨역은 덕이의 복수에 이용되어 심학규를 도박에 빠지게 하는 주요인물로 이번 ‘마담 뺑덕’에서도 김희원 특유의 신랄한 악역으로 폭력, 파렴치한 행동들까지 하며 악랄하며 섬세한 표정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희원은 충무로 명품 조연으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형사, 악역, 코믹스러운 연기까지 섬세한 표현력으로 강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최근 개봉한 영화 ‘우는 남자’에서도 악역의 본좌답게 미간의 주름 하나까지도 계산한 듯한 악랄한 표정 연기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배우 김희원이 캐스팅된 영화 ‘마담 뺑덕’은 임필성 감독의 신작으로 2014년 하반기 개봉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포도어즈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