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노다메 고사에 심은경 급부상…소속사 "아무것도 정해진 것 없다"

입력 2014-07-15 16: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심은경

'윤아 노다메 고사, 심은경'

소녀시대 윤아가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 출연을 고사한 가운데, 심은경이 또다시 여주인공 물망에 올랐다.

14일 윤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윤아가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인 ‘칸타빌레 로망스’ 출연을 고사했다”며 “여러 작품을 놓고 검토 끝에 내린 결정”이라고 전했다.

윤아는 ‘노다메 칸타빌레’의 여주인공 역을 고사하는 대신, 올 하반기 크랭크인이 예정인 한중 합작 로맨틱 코미디 영화 ‘짜이찌앤 아니’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에 온라인상에서는 심은경을 필두로 천우희, 김슬기, 김고은, 이하나, 하연수 등이 여주인공으로 거론되고 있다.

하지만 심은경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15일 동아닷컴과의 통화에서 “미팅도 하지 않은 상태에서 확정 기사가 나 당황스럽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영화 일정이 미뤄져 제작사 쪽에서 미팅 제안을 온 것은 맞지만, 아직 만나지도 않은 상황”이라며 “미팅 후 어떠한 결과가 도출될 지 아무도 장담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누리꾼들은 "윤아 노다메 고사…심은경이 가장 잘 어울리는데", "윤아 노다메 고사…심은경 최종 선택이 궁금하다", "윤아 노다메 고사…심은경 여주인공 낙점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