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친구들’ 아역 황채원 비하인드 컷, 상큼 발랄 힐링 미소 ‘장난기 가득’

입력 2014-07-16 17: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좋은 친구들’ 아역 황채원 비하인드 컷, 상큼 발랄 힐링 미소 ‘장난기 가득’

아역배우 황채원의 영화 ‘좋은 친구들’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6일 티아이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누가 인형인지 알아맞혀 보세요~^^ 상큼 발랄한 황채원 양의 ‘좋은 친구들’ 촬영장 뒷모습을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게재된 사진은 아역배우 황채원의 영화 ‘좋은 친구들’ 촬영장 모습을 담은 것으로, 사진 속 황채원은 깜찍한 삐삐 머리를 한 채 인형을 끌어 안고 뽀뽀를 하는가 하면, 카메라를 갸우뚱 바라보며 손으로 ‘V’자를 그리고 있는 등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건 황채원의 힐링 미소. 영화 ‘좋은 친구들’에서 현태(지성 분)의 딸인 ‘유리’ 역을 맡은 황채원은 항상 밝고 긍정적인 캐릭터에 빙의돼 언제 어디서나 밝은 미소를 띠며 촬영장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황채원은 영화 ‘간첩’(지수 역), SBS ‘결혼의 여신’(유리 역), KBS ‘감격시대’(랑랑 역), MBC ‘아들 녀석들’(아람 역), 채널A ‘니깜놀’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쌓아왔다.

한편 지성, 주지훈, 이광수가 주연을 맡은 영화 ‘좋은 친구들’은 세상에 둘도 없는 우정을 나눈 세 남자가 우발적인 사건으로 의리와 의심 사이에서 갈등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