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돌 빅플로의 정균, ‘지나간다’ 커버…‘폭풍 가창력’

입력 2014-07-18 16: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힙합돌 ‘빅플로(BIGFLO)’의 리더 정균의 라이브 영상이 화제다.

빅플로의 리더 정균이 공식 팬카페와 공식 유투브 채널(www.youtube.com/user/bigfloofficial)을 통해 데뷔 전부터 매주 방송되고 있는 ‘빅플로TV’ 속 ‘정균TV’를 통해 지난 6월 공개한 김범수의 ‘지나간다’ 라이브 영상이 뒤 늦게 화제를 모으며 정균의 수준급 노래 실력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

정균은 빅플로 데뷔 전 R&B 아이돌 그룹 ‘엔트레인(NTRAIN)’으로 활동하며 국내를 넘어 일본에서도 인기를 얻으며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작사, 작곡은 물론 편곡까지 가능한, 빅플로의 데뷔 앨범에 메인 프로듀서로 참여해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실력을 과시해 주목 받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정균은 김범수의 ‘지나간다’를 원곡에 버금가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프로듀싱 능력뿐 아니라 숨겨져 있던 수준급의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그 동안 빅플로의 ‘딜라일라(Delilah)’ 무대 위에서 보여주었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한편, 힙합돌 빅플로(BIGFLO)는 오늘(18일) 오후 6시 30분 KBS2 ‘뮤직뱅크’에서 데뷔곡 ‘딜라일라(Delilah)’의 무대를 가지며, 19일(금) 데뷔 앨범 <First Flow> 발매기념 팬 사인회를 진행 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